2021학년도 6대 핵심역량 기반 이수체계도
좌우로 넘겨 내용을 확인해보세요.
이수학년학기 | 교과목명 | 6대 핵심역량 | 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도덕 | 소통 | 창의 | 융복합 | 공동체 | 국제화 | ||
1-1 | 방사선학개론 | ● | ○ | ○ | |||
기초방사화학 | ● | ○ | ○ | ||||
대학물리 | ○ | ● | ○ | ||||
환경생물학 | ○ | ○ | ● | ||||
1-2 | 의학용어 | ● | ○ | ○ | |||
인체해부학 | ○ | ○ | ● | ||||
영상정보학 | ○ | ● | ○ | ||||
방사선응용수학 | ○ | ● | ○ | ||||
원자력기초이론 | ○ | ● | ○ | ||||
SPOT창의설계현장실습Ⅰ(P/N) (산업체연계) |
○ | ● | ○ | ||||
2-1 | 방사선물리학 | ● | ○ | ○ | |||
방사선생물학 | ○ | ● | ○ | ||||
원자력공학개론 | ○ | ○ | ● | ||||
병리학 | ● | ○ | ○ | ||||
방사선취급기술 | ○ | ○ | ● | ||||
영상정보학실험 | ○ | ● | ○ | ||||
전기전자공학및실습 | ○ | ● | ○ | ||||
방사선영상학및실습Ⅰ | ○ | ● | ○ | ||||
방사선사진학 | ● | ○ | |||||
2-2 | 방사선계측학 | ○ | ● | ○ | |||
인체생리학 | ○ | ○ | ● | ||||
보건의료전산학 | ○ | ● | ○ | ||||
보건물리 | ○ | ○ | ● | ||||
원자력관계법령 | ○ | ○ | ● | ||||
방사선장해방어학 | ● | ○ | ○ | ||||
투시조영영상학 | ○ | ● | ○ | ||||
SPOT창의설계현장실습Ⅱ(P/N) (산업체연계) |
○ | ● | ○ | ||||
영상기기학및실습 | ○ | ● | ○ | ||||
3-1 | 방사선치료학 | ○ | ● | ○ | |||
핵의학검사기술학 | ○ | ● | ○ | ||||
디지털영상처리 | ○ | ● | ○ | ||||
영상기기관리학 | ○ | ● | ○ | ||||
초음파영상학 | ○ | ○ | ● | ||||
방사선계측학실습 | ● | ○ | ○ | ||||
영상기기실습및QC | ○ | ○ | ● | ||||
SPOT창의설계현장실습Ⅲ(P/N) (산업체연계) |
○ | ● | ○ | ||||
방사선영상학및실습Ⅱ | ○ | ● | ○ | ||||
3-2 | 자기공명영상학 | ○ | ● | ○ | |||
전산화단층영상학 | ○ | ○ | |||||
혈관조영·중재적영상학 | ○ | ○ | ● | ||||
치과방사선촬영학 | ○ | ● | ○ | ||||
초음파영상학실습 | ○ | ○ | ● | ||||
방사선치료학실습 | ○ | ● | ○ | ||||
핵의학검사기술학실습 | ○ | ● | ○ | ||||
방사선과학및실습 | ○ | ○ | ● | ||||
4-1 | 방사선과학캡스톤디자인 (캡스톤 P/N) (캡스톤디자인) | ● | ○ | ○ | |||
방사선관리학 | ○ | ○ | ● | ||||
공중보건학 | ○ | ○ | ● | ||||
영상해부병리학Ⅰ | ● | ○ | ○ | ||||
방사선융합캡스톤디자인 (캡스톤 P/N) (캡스톤디자인) | ● | ○ | ○ | ||||
의용공학 | ● | ○ | ○ | ||||
보건통계학 | ○ | ○ | ● | ||||
레이져학 | ○ | ● | ○ | ||||
PACS&의료네트워크 | ○ | ● | ○ | ||||
의학물리학 | ○ | ● | ○ | ||||
임상실습Ⅰ(P/N)(현장실습) (산업체연계) |
○ | ● | ○ | ||||
SPOT창의설계현장실습Ⅳ(P/N) (산업체연계) |
○ | ● | ○ | ||||
4-2 | 방사선과학세미나실습Ⅱ | ○ | ● | ○ | |||
영상해부병리학Ⅱ | ● | ○ | ○ | ||||
생화학 | ● | ○ | ○ | ||||
방사화학및방사선화학 | ○ | ○ | ● | ||||
의료관계법규 | ● | ○ | ○ | ||||
임상실습Ⅱ(P/N)(현장실습) (산업체연계) |
○ | ● | ○ | ||||
영상진단학 | ● | ○ | ○ |